본문 바로가기
inner beauty

먹어서 촉촉해지자. 큐브미콜라겐큐브 퍼스트 입니다.

by 임파랑 2021. 8. 25.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 )

오늘은, 제가 가지고있는 큐브미의 마지막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 언젠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큐브미 특집을 했었어요~ 그때 당시에 이것저것 와장창 구매했었고, 다른 제품들은 이미 티스토리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 제품이에요~! 바로바로~!! 큐브미 콜라겐큐브 퍼스트입니다~!!

큐브미 콜라겐큐브 퍼스트 4주분

처음에는 제품명들이 다 너무 혼란스러워서 정신을 못 차렸던 것 같아요 ㅋㅋ 이것이 저것인가, 저것이 이것인가... 그런데 알고 보니 콜라겐큐브(이미 리뷰한 씹어먹는 타입의 콜라겐)가 먼저 나온 제품이고, 오늘 리뷰하는 콜라겐큐브 퍼스트는 국내 최초 피부 보습 관련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은 콜라겐 원료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퍼스트'가 이름에 추가로 붙었다고 합니다~ 제가 그동안 큐브미 제품 리뷰하면서 강조한 1번 장점이.... 이 제품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큐브미의 1번 장점은 '맛있다' 였는데, 이 제품은 물과 함께 삼키는 제품이라 무미거든요 ㅋㅋ 대신 압도적인 효능효과를 자랑합니다. 아 그전에 용기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원래는 화장품 용기로 사용되던 거래요~ 아모레퍼시픽의 건강식품 브랜드여서 그런지 외형 조차도 감각적입니다. 건강식품 중에 은근히 촌스러운 단상자와 용기 진짜 많은거 아시죠? 그런 제품은 사둬도 눈길이 가지 않아서 손길도 안 가고 제때 챙겨 먹지도 못하게 되더라고요. 엥? 쓰고 보니 뭔가 뉘앙스가 되게 나쁜 사람이 된 기분이네요.. 허허허. 

2주 분 (28알)

들고 다니기에 아담한 사이즈라 가방 안에 쏙 넣어 다니기에도 좋아요. 간혹 꺼내 먹을 때 주위 사람들이 "어디 아파? 무슨 약 먹어?" 이런 반응보다는 "그거 뭐야?"라고 호기심을 보이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콜라겐큐브보다 날씬하고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콜라겐큐브 퍼스트는 1일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AP콜라겐 1000mg과 비오틴,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콜라겐원료가 1000mg 함유라니!! 촉촉 탱글한 피부 될 수 있는 건가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AP콜라겐 효소분해 펩타이드로 12주 동안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피부 탄력/보습 개선이 확인되었고, 거칠기 또한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꾸준히 잘 챙겨 먹기만 하면 되는 거예요~!! 그리고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비오틴 성분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비타민C는 너무나 잘 아시죠~이 외에 부원료로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는 화장품 성분으로도 빠지지 않는 3 대장인데, 바르고 먹으면서 겹겹이 수분 보습 채울 수 있겠습니다. 이제 곧 환절기에 건조한 계절이 빠르게 다가올 텐데, 피부 건조함이 고민이 시 분들이라면 다른 콜라겐보다 콜라겐큐브 퍼스트에 관심 가지시면 좋을 것 같아요. 

1일1회 2정 물과 함께 섭취

타블렛이 크지 않아, 물과 함께 삼키기에 거북하지 않습니다. 저는 한 번에 두알 꿀떡 삼키지만, 평소에 알약이 익숙치 않은 분들이라면 한번에 한알씩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건조제 동봉

한 통에 하나씩 건조제가 들어 있습니다. 습기를 방지하는 차원이겠죠~ 당연히 절대 먹으면 안 됩니다. 중간에 버려도 안 되겠죠? 이상 효능효과 완벽한 콜라겐큐브퍼스트 였습니다. 무미라서 아쉬운 콜라겐큐브퍼스트... 그래도 피부 보습을 위해 영원히 함께 해요~

이상,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