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ner beauty

맛있는 다이어트 하고 싶으세요? 젤리인가 다이어트 식품인가, 제이톡 입니다.

by 임파랑 2021. 9. 9.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 ) 저녁은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아침은 원래 안 먹고, 점심은 대충 때우고, 저녁 한 끼 거하게 먹는 스타일인데요. 그러다 보면 짐작하시다시피 살이 두둥실 잘도 오릅니다. 소화도 당연히 잘 될 리 없고요. 안 좋은 습관이라는 걸 알아도 쉽게 고쳐지지가 않네요. 소화는 큐브미 깨끗한 발효효소의 도움을 받고 있고요~ (헷, 제가 예전에 리뷰한 적 있는 제품입니다) 다이어트가 문제입니다. 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아 다이어트 너무 싫어요. 20대 시절을 돌이켜보면 너무 지긋지긋합니다. 그 시절에는 정말 온갖 다이어트를 다 해본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은,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정말 숨쉬기 운동과 사회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의 걸음걸이를 옮기는 정도예요. 그런데 사람 맘이란 게 아무리 그래도 두둥실 두둥실 그대로 내버려 둘 순 없잖아요... 그래서 저도 최소한의 양심으로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ㅋㅋ 운동은 하지 않고, 먹는 걸로 해결하려고 하는 말도 안 되는 마음 아시죠..? 하루 두포, 섭취가 간편한 다이어트 제이톡입니다.

인스타스타로 유명한 혜정벨르님의 피드를 구경하다가, '어머, 이건 사야 돼!' 하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이때 당시 지금 보시는 제이톡과, 식사대용 우유에 타 먹는 단백질 제품 제이틴을 함께 구매했었는데요~ 제이틴은 이미 다 먹었고 ㅋㅋ 제이톡도 소량 남았습니다. 

큐브미 제품 리뷰할 때도 여러 번 언급했지만, 이런 건강식품 챙겨 먹을 때 제가 가장 우선시하는 건 '맛'입니다. 맛없으면 아무리 효능효과가 좋아도 손이 안 가기 때문이에요. 그런 면에서 제이톡은 10점 만점에 10점 입니다. 완전 맛있어요. 그냥 새콤달콤한 젤리입니다. 화면에 보이는 작은 깨같이 생긴건 치아씨드에요. 씹힐 때 톡톡 터지는 게 식감도 좋고 재미도 있습니다. 식사 후 먹기에 정말 좋아요. 딱 후식 같은 느낌. 입가심되는 느낌. 1일 2회, 1회 1포를 씹어서 섭취하는 제품인데요~ 저는 하나는 그냥 아침 점심 오후 중에 그냥 간식처럼 먹고, 하나는 저녁식사 후에 먹습니다. 원래는 식사 전 30분 혹은 식사 후 30분 안에 충분히 씹어서 섭취하는 제품입니다. 

제이톡은 4중 기능성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 배변활동 원활, 관절/연골 도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복부지방감소, 체지방량 감소, 내장지방감소, 체중감소, 엉덩이둘레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식이섬유 4000mg이 함유되어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고, 히알루론산을 합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NAG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NAG 성분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일석이조입니다. 다만 NAG성분은 게또는 새우로 만든 성분이므로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들어있기 때문에 임산부와 어린이에게는 권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 젤리인데 맛있는 게 신기해서 찾아보니 깔라만시 농축액, 레몬농축액, 자일리톨 등의 성분으로 맛을 낸 것 같아요~ 제이톡은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사먹고 싶은 제기준 최고의 다이어트 제품 입니다. 물론 이 제품을 먹는 동안 몇kg이 훅훅 빠진 건 아니지만, 1의 운동도 하지 않는데, 그럭저럭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과 화장실 가는데 문제가 없는 것, 그리고 맛있는 젤리 먹는 타임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 )

이상, 오늘도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내일 또 만나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