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진기주 멀티밤을 아시나요? 쟈스 콜라겐 비비 멀티밤 입니다.

by 임파랑 2021. 9. 11.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 )

오늘은 어제에 이어, 멀티밤 2탄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스틱 밤, 멀티밤 류는 예전부터 꾸준히 있었던 제품이지만, 가히가 요 근래 시장을 굉장히 확장시키면서 여러브랜드에서 스틱 밤, 멀티밤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쟈스 콜라겐 비비 멀티밤을 소개합니다~!

쟈스 콜라겐 비비 멀티 밤 10g
미백/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쟈스는 배우 진기주 씨가 모델인 브랜드입니다. 진기주 멀티밤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분홍 용기에 뭔가 대리석st 한 느낌의 문양이 있네요~ 용기가 상당히 단단한 느낌이고, 뚜껑이 굉장히 힘을 줘야 열리고 닫힙니다. 뭔가 수분을 보호하기 위한 느낌이랄까요? 순전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ㅋㅋ 

쟈스 멀티밤은 가운데 코어스틱이 콕 박혀 있습니다. 이 코어 스틱이 피부 톤 업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제품명이 쟈스 콜라겐 비비 멀티밤인데, 여기서 '비비'의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손등에 반만 발라보았어요. 확실히 윤기 나 광은 탁월합니다. 다만, 코어 밤은 일반적인 비비나 톤 업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정말 미세하게~ 아주 살~짝~ 느낌만 가져가는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제품을 받아보기 전에는 비비 기능이 있는데 밤에 바르고 자도 되는 거야?라고 걱정했지만, 실제로 받아보니 전혀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쟈스 멀티밤을 바르고 8시간 수면을 취하고 일어났을 때 피부 안정성 비자극 판단을 받았다는 임상도 있더라고요. 가히가 주름 스틱, 미백 스틱, 아쿠아스틱 등으로 고민이 집중되는 부분을 특화시켜 관리하는 제품이라면, 쟈스 멀티밤은 올인원을 추구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늘어나는 여러 부위의 주름과 칙칙해지는 피부톤, 기미, 잡티, 예민해진 피부에 전체적으로 발라주시는 제품입니다. 역시나 관련하여, 주름, 미백, 리프팅, 광채, 보습 등의 임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세대 발효 콜라겐 성분으로 콜라겐 관리를 할 수 있는 게 특징이에요~ 오일은 0%로 오일 성분에 자극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멀티밤류는 아무래도 스틱 타입이다 보니, 뻑뻑하게 발릴 수밖에 없는데요~ 쟈스 멀티밤은 상대적으로 부드럽게 발립니다. 바른 느낌은 보습 제품을 바른 것처럼 살짝 묵직한 느낌이 있어요. 금방 날아가는 느낌이 아니라, 오래도록 피부 위에 머물러 줍니다. 광채가 계속 반짝반짝 유지되고, 손으로 문질러 보아도 여전히 매끈한 느낌이 남아있어요. 즉각적인 광채를 내기에 탁월한 것 같습니다. 얼굴이 푸석푸석해 보이거나, 입 주변이 허옇게 뜨거나, 입술이 미치도록 건조할 때 즉각적으로 해결 가능합니다. 특히 요즘은 씻고 나서 기초 케어를 다해도 눈 주변이 유난히 건조한데, 그럴 때 돌돌돌 눈가 주위에 발라주면 다시 인상이 펴지는 느낌입니다 ㅋㅋ 저는 건조하면 찡그리게 되더라고요. 특히 달콤한 향이 매력적입니다. 공식적으로 무슨 향인지는 안 나와 있는 것 같던데, 그냥 제 코의 느낌으론 베리류? 향이라고 생각되어요~ ㅎㅎ 오늘도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내일도 또 다른 멀티밤으로 돌아올게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