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1초만에 헤어컬러를 바꿔보세요. 세포라 헤어컬러 컬러 블러쉬 1데이 헤어 컬러

by 임파랑 2021. 9. 7.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 ) 기분전환하고 싶을 땐 어떤 걸 하시나요? 저는 한참 어린 시절에는 귀도 뚫어보고, 머리도 잘라보고, 염색도 하면서 외형에 변화를 줬던 것 같아요. 물론 지금은 다 귀찮아서 안 합니다..ㅋㅋ 귀걸이가 어딨는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가끔은 내 모습이 심심할 때가 있죠~ 머리를 확 잘라보고 싶기도 하고, 탈색으로 노란 머리가 되어보고도 싶고요. 하지만 이젠 어쩔 수 없는 학부모라... 쉽게 용기가 나지 않습니다. 아이가 스무 살이 되면, 기념으로 제가 노란 머리 한번 해야겠어요. 하하. 그날이 오겠죠? 오늘은 가볍게 기분전환하실 수 있는 재밌는 상품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세포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랑스 제품 헤어 컬러-컬러 블러쉬 1 데이 헤어 컬러입니다. 

세포라 헤어컬러 컬러 블러쉬 1데이 헤어컬러 125ml

캔 용기로 되어 있는 컬러 스프레이입니다 : ) 머리카락에 대고 그냥 뿌려주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제품입니다. 다만 캔 타입 스프레이 이므로 분사 범위가 상당히 넓기 때문에 잘 조준하시고 가급적 창문을 열어두고, 뿌리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한 가지 더 하자면 화장실이나 실외에서 뿌리시길 추천드립니다 ^^;; 방에서 해도 될 것 같긴 한데... 저는 방에서 뿌려본 적은 없어서요~ ㅎㅎ 일단, 어깨를 타월로 덮어준 뒤, 제품을 잘 흔들어 줍니다. 머리카락에서 약 15c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분사하세요~!! 그다음은, 제품이 좀 마를 수 있도록 1~2분 정도 시간을 두시는 게 좋습니다. 마른 후에도 되도록이면 만지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진한 컬러를 원하시면 더 오래 많이 뿌리시면 되어요~  스프레이 타입이라 모든 헤어에 빠르게 컬러를 더해주고, 머릿결을 손상시킬 일이 없습니다~ 염색이 아니라서요~샴푸 하시면 깨끗이 세정되는 일회성 컬러 제품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룩변 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가 프로필로 사용하고 있는 사진인데요~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종이에 하트로 구멍을 만든 다음 컬러 블러쉬를 뿌려준 것입니다 예쁘죠? 간혹 햇살이 비춘 거냐고 물어보시는 분도 있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피치 퍼펙트라는 제품이에요. 컬러는 위의 사진에서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세포라에서 총 6가지 컬러를 판매 중에 있습니다. 핫핑크, 홀로그래픽 이펙트, 울트라바이올렛, 라군 블루, 코튼캔디, 그리고 제가 사용한 피치 퍼펙트입니다. 컬러 이름만 보셔도 상상이 되시죠? 저는 핫핑크랑 라군 블루를 추가로 더 구매하고 싶습니다. ㅎㅎ 세포라 홈페이지에서 13,5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단일 컬러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여러 컬러를 믹스해서 사용하면 더 재밌는 룩이 연출될 것 같아요. 요즘은 다들 sns도 활발하게 하고 있으니, 사진 찍을 때 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은 곧 다가올 핼러윈이나 크리스마스 등 파티 시즌에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여럿이 모여 놀 순 없으니 소수의 인원으로 기분이라도 내는 거죠 흑흑.

이상, 급격히 쓸쓸해진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좋은 꿈 꾸세요 : )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