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내 광대를 지켜줘,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아이패치. 광대를 지키는 슈퍼히어로.

by 임파랑 2021. 8. 23.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 )

순전히 임파랑어워드로 2021년 s/s 홈쇼핑 뷰티 제품 1위는 기미&자외선 패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세상에 없던 제품이 아닌, 자주 보던 제품을 한 끗 차이로 화장품의 옷을 입혀 판매하는 것이 참 신선하고 재밌었습니다. 골프장에서 광대부위에 자주 붙이는 자외선 패치 아시죠? 그 패치에 화장품 성분을 녹여서 기미관리 겸 자외선 차단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선두주자에 있던 코에티카 기미관리 패치를 사용해본 적 이 있는데 썩 괜찮더라고요~ 땡볕에 마스크 쓰고 다니면 빛 반사 때문에 광대부위에 기미가 더 많이 올라온다는 얘기를 어디서 본 적이 있는데 딱 그 부위를 잘 가려주더라고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바로~ 코에티카가 아닌 ㅋㅋ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아이패치입니다~!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아이패치 5매입

코에티카는 두어장 얻어쓴게 다인데, 사진이 없어요... 리뷰 불가능... 브이티 슈퍼 히알론 아이패치는 사실 홈쇼핑에서 기미&자외선차단 패치가 유행하기 훠어어얼씬 전부터 출시된 나이트 케어 전용 아이패치 입니다. (나이트 전용 맞겠죠?^^;; 그때 당시에 낮에 붙이고 다닐 만한 모양은 아니니까요 ㅎㅎ) 저도 이 제품을 유용하게 쓰다가 잠시 잊고 있었는데, 코에티카 보면서 문득 생각이 나더라고요~! 이 패치를 자주 사용했던 당시만 해도 낮에 붙이고 다니는 건 좀 아니지 싶었는데, 요즘 같은 시대에 개성의 일환이 될 것 같기도 하고, 마스크 쓰고 모자 쓰면 그냥 너무 괜찮을 것 같은 거예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밀착력이 좋고 붙이자마자 매우 시원하거든요~ 광대부위를 넓게 둘러주어 관리하는 것도 너무 좋고요~

vt 슈퍼 히알론 아이패치

사이즈가 상당히 넉넉합니다. 붙이고 있으면 슈퍼 히어로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ㅎㅎ 아이들도 상당히 재미있어합니다~ 심지어 제 닉네임에 딱 맞게 파랑이예요. 제가 브이티를 좋아하는 이유 이기도 합니다 ㅋㅋ 슈퍼 히알론 라인 너무 저랑 찰떡이에요~ 슈퍼히알론 라인은 브이티의 여러 라인 중에서 수분집중관리 라인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수분착붙, 수분레이어링, 수분베이직 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슈퍼히알론 아이패치는 피부에 붙이는 면은 수용성 하이드로겔시트로 되어서 풍부한 수분감을 느끼실 수 있고, 겉시트는 특수탄성 원단으로 하이드로겔의 수분은 보호해주고 탄성 및 통기성이 좋아서 내피부가 답답하지 않게 도움을 줍니다. 슈퍼히알론 라인은 가만 보면 공통성분들이 있는 것 같아요. 수분에 집중된 성분들이라 그렇겠죠~ 소듐히알루로네이트 라든지, 8종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 있습니다~ 

기초 케어 다음 단계에 파란 시트가 위로 오게 붙여주시면 되어요. 저는 한 20분 정도 사용합니다. 15~20분 정도가 권장 사용시간 이더라고요. 피부 위에 남은 에센스가 거의 없다시피 하지만, 그래도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서 마무리합니다. 사진에 패치 보시면 중간중간 물이 묻은 흔적 같은 게 있는데, 저건 하이드로겔 시트의 수분감이 베어 나온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용하는 데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립 패치는 쿠팡에서 구매했던 건데..... 음.... ㅎㅎㅎ 그냥 일반 부직포 패치더라고요. 저는 이것도 하이드로겔 느낌의 패치일 줄 알고 세트로 쓰려고 구매한 거였거든요~ 브이티에서 립 패치도 만들어주시면 참 좋겠네요 ㅎㅎㅎ

5 매입에 15,000원짜리 제품이라 비싼 느낌은 아닌데... 뭐랄까... 선뜻 구매가 쉽진 않은 것 같아요... 제품력이 안 좋아서는 절대 아니고, 제품만 보면 매일매일 쓰고 싶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제가 너무 홈쇼핑 화장품의 가격/구성에 길들여져 있는 것 같아요... 흑흑. 따지고 보면 홈쇼핑은 장당 보면 저렴하지만, 결국 15,000원보다 훨씬 비싼 값을 지불해야 하는데... 저는 원숭이인 걸까요... 이래서야 통장을 지킬 수 없을 것 같네요...

이상 오늘도 쓸쓸한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