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자외선차단+톤업+메이크업베이스를 한번에!!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by 임파랑 2021. 8. 9.

안녕하세요 : )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입추가 지나고 나니, 급격히 선선해진 기분이 드는 건.. 느낌적인 느낌일까요..? 

뜨거웠던, 올 여름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던 제품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가오는 가을/겨울에도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손이 자주 갈 것 같은 제품이에요.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spf50+/pa++++

기본적으로, 미백+주름+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입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처럼 엄청나게 큰 왕쿠션입니다. 내용물도 25g으로 다른 쿠션류 대비 훨씬 많이 들었어요. 용기가 크니까 거울도 커서 얼굴이 한눈에 들어오는 게 매우 편리합니다. 퍼프도 마찬가지로 큽니다. 퍼프가 크니까 몇 번만 두드려도 금방 끝나는 듯한 느낌이 있어요~ 다만 손가락 3개로는 좀 헐거운 느낌손가락 4개를 끼우고 두드리다 보면 마치 내 뺨을 스스로 때리고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ㅋ 하지만 퍼프가 도톰해서 기분 좋은 타격감이에요 : )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900개의 에어홀

퍼프에는 900개의 에어홀의 뚫려있어서, 좀 더 밀착력을 높여주고 퍼프가 내용물을 흡수해서 낭비되지 않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두가지 색의 퍼프

퍼프 컬러가 참 감각적인데요, vt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권 씨가 고른 컬러라고 하더라고요~ 본품은 핫핑크, 리필은 청록색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7:3의 황금비율

vt톤업쿠션 내용물 입니다. 최적의 컬러 비율로 조합된 핑크(70%) + 화이트 아이보리(30%) 베이스로 칙칙한 피부에 맑고 화사한 톤업 효과를 더하여 균일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연출 해주는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입니다.

화이트 아이보리 컬러는 진정&수분 공급,핑크 컬러는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결에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면, 커버쿠션 처럼 커버가 완벽하게 되는 건 아니지만, 얇고 맑게 피부를 정돈해 주는 느낌이 있어요. 요즘 마스크 때문 에라도 화장 잘 안 하는데,그냥 너무 노란 내 민낯으로 나가기 뻘쭘할 때 사용하면 진짜 좋아요. 올여름 완전 최애템이었습니다~!! 워낙 촉촉하기 때문에 가을 겨울에도 너무 잘 쓸 것 같아요. 그리고, 잠깐 마트 갈 때, 아기 등 하원 시킬 때, 길거리에서 오며 가며 아는 사람들 만날 때 좀 덜 민망해요^^;;; 추가로 젤 중요한 점!! 마스크 때문에 눈밑 광대부위에 기미가 유독 심해졌는데, 자외선차단 최고지수 이기 때문에 선크림 대신 사용하는 용도로도 매우 좋습니다.

vt톤업 쿠션 쓰면서부터는 선크림 따로 바르지 않아요~ 왕퍼프로 그냥 몇 번 투닥투닥 발라주면 끝입니다~!! 묻어남 정도는, 마스크에 아예 안 묻어난다고 할 순 없지만, 확실히 다른 커버 제품에 비해 덜 묻어납니다.

커버쿠션 바르고 마스크 썼다 벗었다 하면 내 얼굴도 엉망징창,마스크도 엉망진창 인데 vt톤업 쿠션은 그 정도는 아니에요~ 얼굴도 마스크도 수습 가능한 정도입니다 ㅋㅋ

 

홈쇼핑 화면에서 조권 씨 볼 때마다 얼굴에서 광이 번쩍번쩍하다고 느꼈는데, vt톤업 쿠션톤업쿠션 사용하면 광나는 피부가 가능합니다. 이거 바른 날마다 사람들이 꼭 한 번씩은 얼굴이 빛난다든지, 뭐발랐냐든지 물어봤던 것 같아요. 사진을 찍어도 톤업쿠션 바른 날에는 티가 납니다 ^^

마지막으로, 성분에도 엄청 공들인 느낌이 나더라고요. 77% , 프랑스산 콜라겐, 13가지 화이트 플라워 성분 등 요즘 날씨와 시국에 맞게촉촉한 수분과 진정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이 중 제가 젤 맘에 드는 점은 수분 에센스!! 날씨와 상관없이 항상 건조한 저로써는 촉촉함이 오래가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시원한 쿨링감으로 열감을 바로 식혀주는 점도 맘에 들었구요~ 유일한 단점은 왕쿠션이지만 워낙 자주 쓰는 바람에 금방 다 쓴다는 점 ㅋㅋ 완벽한 커버가 필요한 날에는 컨실러 정도는 따로 해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근데,, 마스크 때문에 완벽한 커버가 필요한 날이 없네요..ㅎㅎㅎ vt톤업쿠션 사용하느라 커버 제품 안 바른 지 진짜 오래된 것 같아요. 매년 상반기에는 톤업류의 제품을 꼭 구매하게 되는데, 2021년 톤업쿠션은 성공입니다.

 

이상,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