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새 살이 솔솔~마데카솔~ 동국제약에서 만든 화장품. 마데카크림 시즌5.

by 임파랑 2021. 8. 9.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매우매우x100 애정하는 제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소개가 무색할 정도로 너무 많은 분들이 아시고 사용하시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어요. 홈쇼핑 장수 아이템. 효자 아이템 일명 마데카 크림 입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주름,미백 이중기능성)

마데카~~~하면 떠오르는게 있죠? 바로바로 마데카~~~!! , 마데카솔로 완전 유명한 동국제약에서 만든 화장품 입니다. 아무래도 처음 이 제품에 눈길이 간건, 브랜드의 힘이 강력했던 것 같아요. 마데카크림 이라니?? 바르면 진짜 내 피부가 더 나아질 것 만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반전은, 제가 처음부터 이 제품을 좋아한건 아니에요~ 지금 사용하는 제품은 시즌5인데, 제가 처음 마데카크림을 써본건 시즌1때였어요~ 그때 당시 시즌1은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 너무 번들거리고 흡수가 안되는 느낌이라 몇번 써보고 손이 안갔어요~ 그 이후로 시즌2,3,4가 될때까지 관심이 없었다가, 어느날 홈쇼핑을 보는데 시즌5를 하고 있더라구요~ 내가 써본 제품은 분명히 별로 였는데 시즌5까지 출시하다니?? 뭐가 달라졌나 너무 궁금해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는 완전 충성고객이 되었다는 스토리 입니다ㅎㅎ

긴머리일때도 마데카크림과 함께

가장 최근에는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한 것 같고 이전에도 cj홈쇼핑 등에서 구매했던 것 같아요한번 구매하고 끝나는게 아닌, 꾸준히 재구매 하게 되는 제품 입니다지금도 딱 튜브 한 개 남아서 마음이 조마조마 얼릉 재구매 해야 해요~!!

 

재구매를 하게 되는 가장 큰 요인은 아무래도 제가 느끼는 효능효과 입니다.~

1. 피부가 편안하다. 제가 크게 예민한 편이 아닌데도 생리주기가 되거나 외부활동을 많이 하는 날에는 피부트러블이 올라오는 편이에요~ 그럴때 마데카크림은 무조건 필수 입니다.

2. 흡수가 잘된다. 워낙에 건조한 저는 아침에도 밤에도 스킨케어를 듬뿍 하는걸 좋아하는데 크림을 잘못 선택하면 아침에는 화장이 다 뜨고, 저녁에는 베겟잎이 난리나죠 ㅎㅎ 근데 마데카 크림은 흡수가 정말 잘 되는 크림입니다.

3. 촉촉하다. 제품이 공기로 날아가 버리는 느낌이 아닌 정말 흡수가 잘 되서 피부가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건조하지 않습니다. 저에겐 너무 중요한 부분.

4. . 홈쇼핑에서도 이 광에 대해 많이 얘기하시던데 정말 맞아요. 마데카크림을 바른 아침에는 색조화장을 해도, 하지않아도 반짝반짝한 광이 정말 맘에 듭니다.

이 중에서도 제가 가장 큰 만족도를 느낀 건 1번 입니다. 피부 컨디션이 좋은 날에는 어떤 제품을 써도 괜찮지만 마데카크림의 진가는 제 피부가 안좋았을 때 드러납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숏컷일때도 마데카크림과 함께

이런 효능효과를 느낄 수 있는건 아무래도 성분 때문이겠죠? 그 중 가장 메인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은 민감해진 피부 진정을 도움 주고,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센텔라아시아티카는 호랑이풀이라고도 알려져 있죠~ 다친 호랑이가 이 풀위를 뒹굴며 휴식을 취했다고 해서 호랑이풀이라고 불리운다네요~ 그래서그런지 느낌적인 느낌으로 왠지 내 피부도 강인해질 것만 같은 느낌… : ) 동국제약은 이 호랑이풀 연구만 무려 40여년을 했다고 하네요그 세월이 무색하지 않게, 자극에 강하고 노화에 강하고 진정에 강한, 보호에 강한 제품이 탄생했나 봅니다.

단발머리일때도 마데카크림과 함께

시즌 5까지 거듭된 제품이니 만큼, 임상의 결과치도 대단한데요. 그 중 제 맘에 꽃힌 두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콜라겐 증가에 도움.

히알루론산 합성효소 발현량 증가.

와우~! 이 두가지 임상의 결과만으로도 저는 앞으로 마데카크림을 꾸준히 구매할 것 같아요유일한 단점은, 대용량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500ml로 팔아주세요~!!!

 

이상,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