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AHC아이크림시즌9. 이 정도면 국민 아이크림 아닌가요?

by 임파랑 2021. 8. 10.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오늘은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풀꽃 시인 나태주 님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풀꽃 에디션을 소개합니다.

ahc아이크림 시즌9 3개와 ahc블루밍 플라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2개, 총 5개가 한 박스에 들어있습니다. 현시점 기준으로 홈쇼핑에서 풀꽃 에디션은 판매하고 있지 않는 것 같고, 아이크림 시즌9는 검색하시면 여러 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오늘 포스팅도 ahc아이크림 시즌9 위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AHC x 시인 나태주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풀꽃 에디션 (주름,미백 2중기능성)

AHC 하면 뭐가 떠오르세요? 저는 제일 먼저 김혜수 님^^ 그리고는 무조건 아이크림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보영 씨가 모델이었던 시즌1부터 지금의 시즌9까지, 한 제품이 이렇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것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아이크림 대중화에 일등공신이 AHC가 아닐까 싶습니다. ahc아이크림은 제 기억에, 제품명에 항상 '포 페이스'가 들어갔던 것 같아요. 고가의, 고기능성의 아이크림을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에 바르라는 제품의 메인 콘셉트가 명확한 것 같습니다.

시즌을 거듭하면서, 제형이며 성분이며 얼마나 더 업그레이드가 되었을까요? 심지어 풀꽃 에디션은 케이스까지 이쁘다니 더 바랄게 없네요. 화장품 단상자와 용기를 보며 '진짜 이쁘다~'라고 탄성을 내뱉은 건 거의 처음이었어요.

에이 에이치 씨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크림 시즌9

왼쪽의 초록색은 이미 다 쓴 것도 있지만, 오른쪽 분홍색은 아까워서 사진만 찍고 다시 고이 넣어두었어요ㅋㅋ 아끼다 유통기한 지나는 일 없어야 할텐데요 ㅎㅎㅎ

ahc아이크림 시즌9

에이 에이치 씨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크림 시즌9 입니다. 건조한 피부,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강화하고 수분 보습을 채워 주름, 미백, 보습, 진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모공의 1/500 사이즈로 쪼갠 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적용하여 흡수력을 높였다고 하네요.

몇 시즌이었는지 다 기억을 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ahc아이크림은 중간중간 써볼 기회가 꽤 있었는데요. 제 기억에 어떤 시즌은 굉장히 꾸덕한 제형이었고, 어떤 시즌은 완전 수분타입, 어떤 시즌은 발림성에 중점을 두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 ahc아이크림 시즌9 제형은 뭐랄까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기름질 것 같지만 흡수가 잘 되는 무거울 것 같지만 가벼운 그런 느낌입니다. 바를 때에도 약간 묵직한가 싶지만 흡수는 또 금방 되기 때문에 오래 문지르거나 두드리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아마도 미세 마이크로 공법 때문인가... 추측해 봅니다^^;;

쫀득하지만 부드러운 제형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바르거나, 자기 전에 도톰하게 펴 발라준다거나, 앰플 1~2방울을 섞어 시너지 케어를 하라고 적혀 있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고 자주 쓰는 방법은, 세안 후 미스트 몇 번 촥촥 뿌린 후 바로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주고, 다시 한번 더 고르게 펴 발라준 후, 눈가, 팔자, 목주름 부위에 콕콕 한번 더 발라줍니다. 특히 이 방법은 fw 시즌에 정말 좋습니다. 피부가 보호받고 보습으로 꽉 찬 느낌이 분명히 들거든요.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거나, 오늘 좀 부쩍 늙었는데...? 싶은 날에는 ahc아이크림으로 손이 갑니다.

 

ahc아이크림 시즌9의 성분은 인체 유사 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등의 성분과 ahc독자성분 등이 있다고 하는데, 언젠가부턴가 아이크림의 성분이 좀 어려운 느낌이라^^;; 성분은 당연히 좋겠거니 하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특별히 화장품 성분에 예민하지 않은 것도 있지만, 단일성분이거나 누가 봐도 메인 성분이 있는 경우가 아니면 저는 주로 발림성, 흡수력, 바른 후 촉촉함이 얼마나 유지되는지 등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시즌9인만큼, 임상도 대단히 많은데요, 예전에 ahc아이크림 홈쇼핑 방송 보면서 '와 화장품의 모든 임상이 다 저기 있다'라고 느낄 정도로 엄청났던 것 같아요. 그 많은 임상 중 ahc아이크림 시즌9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임상은 밤샘 후에도 피부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항목이었습니다.

> 밤샘(수면 박탈 밤 11~오전 8시) 후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 / 거친 피부결 개선에 도움 / 피부 빛(윤기)에 도움 /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 / 칙칙한 피부톤 개선에 도움 / 안면 리프팅 개선에 도움.

와우 이 정도면 사기템 아닌가요? 밤새고 난 피부가 얼마나 칙칙하고 푸석푸석 한지 아시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임상이라면, 밤샘 작업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필수템일 듯싶습니다. 아마도 그 사람이 오늘 제가 될 것 같은데... 오늘은 아이크림을 듬뿍 바르고 컴퓨터 앞에 앉아야겠네요~

 

이상,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뿅~!!

(블루밍 플라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직 써보지 않은 관계로^^;; ahc아이크림 시즌9에 대한 내용만 기재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