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온가족 보습 지킴이.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아토 집중 크림 입니다.

by 임파랑 2021. 8. 30.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 )

오늘은 저희집에서 생필품처럼 사용하는, 떨어져선 안 되는 제품 하나 공유드리려고요~ 아모레퍼시픽의 수많은 브랜드 중 온 가족 브랜드 일리윤입니다.

(왼)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 (오)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일리윤의 딱 저 2가지 제품은 정말 꾸준히 사용해 오고 있어요. 아기에게 보습크림을 발라주기 시작할 때부터 사용했던 것 같아요. 겸사겸사 저도 바디로션으로 사용해보니까 꽤 괜찮더라고요. 그때부터 저 2가지 제품은 저희 집 생필품이 되었습니다. 구매는 항상 올리브영에서만 했어서 이번에 인터넷으로 일리윤을 검색해보니, 일리윤만의 홈페이지는 따로 없는 것 같더라고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굉장히 의외입니다. 어쨌든 일리윤은 아시아의 좋은 원료에서 찾은 피부과학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윤기를 되찾아주는 보습 전문 브랜드입니다.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순하고 강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350ml

2가지 제품 중에 제가 조금 더 선호하는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입니다. 발림성이 정말 부드럽고 매끄러워요.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무향입니다. 전 화장품은 될 수 있으면 무향을 선호하거든요~ 알고 보니 일리윤의 전제품이 무향 혹은 미향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향료 등이 들어가면 누군가에게는 알레르기의 원인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겠죠~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하이포 알레르기 테스트 완료/ 민감성 패널 테스트 완료된 제품입니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8가지 성분도 제외하고 만들어진 8無제품이에요. 만감 하고 건조한 피부로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꼭 한번 써보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여기저기 들어본 적 많은 대용량/온 가족용 로션이며 크림이며 정말 많이 사용해봤는데 일리 윤쓰고는 그냥 딱 정착했습니다. 흡수되고 난 후에 끈적임도 상당히 덜 하고, 촉촉함은 오래 유지됩니다. 건조한 계절에 간지러운 피부에 발라주기에도 참 좋아요. 펌핑 타입 용기라서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펌핑 타입 용기 중에 어느 정도 쓰고 나면 내용물이 안 딸려 올라와서 뚜껑 열고 써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잔량 없이 사용 가능한 이중 파우치 구조입니다. 쉽게 말하면 진공 용기 이므로 내용물을 끝까지 알뜰하게 다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 중간에 펌프 뚜껑을 열어버리면 공기가 유입되어 내용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75ml

다음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사면 추가 구성으로 주시더라고요. 처음 사용했을 때는 알갱이들에 적응이 안되어서 제대로 사용을 잘 못했어요. 지금은 아주 잘 사용합니다. 알갱이들을 잘 문질러서 흡수시켜주면 보습감이 정말 오래 가요~ 집중 크림이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합니다. 피부에 펴 바를 때 느껴지는 알갱이는 유효 보습성분을 피부에 잘 전달하기 위한 캡슐 형태의 세라마이드 성분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하이포 알레르기 테스트가 완료되었고, 민감성 패널 테스트도 완료되었습니다. 무향이고요~ 이 제품은 휴대성이 좋아서, 휴가나 명절 때 하나 딱 들고 가면 좋아요. 저와 아기가 함께 쓸 수 있는 기초 크림이다 보니, 짐이 확 줄어드는 장점이 있습니다. 앞으로 점점 더 쌀쌀해지고 건조해지는 계절이 올 텐데, 보습크림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올 겨울은 일리윤과 함께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 알게 된 사실인데,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에서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대용량을 판매하더라고요?? 저는 여태껏 350ml만 구매했었는데, 528ml를 2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세상에. 이제부턴 대용량으로 구매해야겠어요~!!

이상,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 )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