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디자인도 너무 예쁜 손소독제. VT THINK YOUR LIFE 홈맥스 손소독제 에어로솔.

by 임파랑 2021. 9. 6.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 ) 오늘은 리뷰하려고 아껴둔 제품을 꺼내보았는데요. 안타깝게도 이 제품이 현재 판매되고 있진 않은 것 같아요. 브랜드사 홈페이지에도 없고 네이버 쇼핑에도 없네요? 리뷰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언젠가 블로그를 하게 된다면 소개해야지! 하는 맘으로 가지고 있던 제품이기 때문에 기록으로라도 남겨볼까 합니다. 단종된 상품이라면 너무 아쉽네요. 

VT THINK YOUR LIFE 손소독제

VT의 스프레이 타입 손소독제입니다. 이때 당시에 스프레이 타입의 손소독제는 처음 봤기 때문에 굉장히 신선했어요. 사이즈도 크고, 분사력도 너무 좋아서 뭔가 손소독제로 쓰기에 아까운 느낌?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용 미스트냐고 물어보기도 했었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이쁘죠? 

홈맥스 손소독제 에어로솔 (에탄올) (무향)

아마 경량패딩을 입고 다니던 시절부터, 올봄, 여름을 지나 지금까지도 쓰고 있어요~ 물론 이 제품만 사용한 건 아니기도 하지만, 150ml의 넉넉한 용량이라는 점이 오래 쓸 수 있도록 한몫한 것 같아요. 항상 백팩 옆구리에 꽂아 놓고 다니고, 없으면 불안한 제품입니다. 용기 뒷면을 보면 아마도 VT THINK YOUR LIFE가 브랜드 명인 것 같고 제품명은, 홈맥스 손소독제 에어로솔입니다. 

운전하기 전에 핸들에 촥촥 뿌려주기도 하구요. 회사에 꼬박꼬박 출근했던 날에는 사무실 책상이나, 키보드, 문손잡이 등에도 한 번씩 뿌려주곤 했습니다. 아!! 일반 스프레이 타입이 아니라, 깡통 용기 아시죠? 캔 용기에 들어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손소독제입니다. 그래서 분사력이 상당히 좋고 미세하게 분사되어요~ 분사 범위가 넓다 보니 이래저래 사용하기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런데 왜 지금은 판매하지 않는 것일까요... ㅎㅎ..

남편도 뿌리고, 저희 아기도 뿌리고 외출하면 수시로 뿌려줍니다. 에탄올 61.61%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끈적이지 않는다는 거에요. 간혹 끈적이는 제품 사용하면 다시 손을 씻고 싶기도 한데, 이 제품은 정말 끈적이지 않습니다. 그냥 물? 같은 느낌이에요. 향도 에탄올 향이 그렇게 강하게 나진 않습니다. 아예 안난다곤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상당히 덜 거슬리는 편이에요. 공식적으로는 무향입니다. 그러다 보니, 애기랑 같이 사용하기도 너무 좋습니다. (초등학생입니다) 캔 타입의 스프레이 용기이지만 흔들어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요~ 제품 뒷면 주의사항에 적혀 있습니다. 용기를 흔들거나, 거꾸로 혹은 45도 이상 눕혀서 사용하지 말라고요~ 알고 있지만, 그래도 가끔 흔들어 사용하게 됩니다^^;; 깡통 스프레이는 흔들어 쓴다는 것이 몸에 베여버린 것 같아요. 제가 가지고 있는 손소독제 중에 그냥 펌핑용기에 담긴 분사 해서 사용하는 손소독제도 있는데 간혹 그런 제품들은 내용물이 틈새를 통해 새어 나오더라고요. 다시 뚜껑을 닫을 때 닦아줘야 해서 불편한 감이 있었는데 캔 타입 스프레이는 철통으로 막혀있어서 내용물이 새어 나온다거나 하는 염려는 없습니다. 리뷰하다 보니 좋은 점만 보이네요 ㅎㅎ 사이즈가 다른 제품들에 비해 크긴 하지만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진 않습니다. 어쩌다 보니 굉장히 귀한 제품을 리뷰한 느낌이네요. 아껴 써야겠습니다 ㅎㅎ

이상,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 )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