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갈아쓰는 팩트, 달바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퍼 백트 입니다.

by 임파랑 2021. 9. 5.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 ) 주말 내내 집에만 있었더니 너무 행복합니다. 저는 집순이거든요. 누군가 불러내지 않으면 잘 나가지 않습니다. 막상 나가면 신나게 즐겁게 열심히 놀다 오지만 계기가 없으면 그냥 집에 있습니다. 저랑 비슷하신 분 안 계신가요? ㅎㅎ 집에만 있는 날에는 세수도 하기 싫고, 스킨로션도 바르기 싫은데, 오늘은 웬일인지 색조화장을 하고 싶더라고요. 그 덕에 지금 매우 클렌징하기 귀찮아서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역시 주말에는 화장하는 게 아니죠...ㅎㅎ 우야둥둥 주말의 저를 움직이게 한 대단한 팩트 하나 소개하겠습니다. 달바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입니다.

달바 스킨 핏 그라인딩 세럼 커버 팩트 21호 spf50+pa++++

자외선 차단, 주름, 미백 개선의 3중 기능성 팩트입니다. 달바 브랜드 아시죠? 대한민국 탑모델 한혜진 씨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근래 들어 정말 많이 본 브랜드입니다. 달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화장품은 노란병 미스트이고요~ 달바의 미스트 이후로 비슷한 류의 미스트가 정말 많이 출시된 것 같아요. 미스트라는 이름으로 혹은 뿌리는 세럼, 뿌리는 에센스 등의 스프레이 타입의 보습제품이 많이 쏟아져 나온 것 같습니다. 

달바의 그라인딩 팩트는 사용법이 그동안의 팩트들과는 달라서인지, 개봉하면 부착되어 있는 필름에 사용법이 적혀있습니다. 읽어보시고 떼어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부착된 필름을 떼어내도~! 팩트의 내용물이 보이지 않습니다!! 숨어 있어요~! 달바의 그라인딩 팩트는 세계 최초로 갈아 쓰는 팩트라고 합니다. 다이얼을 돌돌돌돌 돌리면 내용물이 갈려 나오는 형태입니다.

이렇게 팩트 내용물이 저 작은 틈새 사이로 갈려서 나옵니다. 아무래도 쿠션이나, 팩트류는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 반복을 많이 하게 되는데 그럴수록 공기 중에 수분을 쉽게 빼앗기겠죠. 특히 팩트 타입 베이스 메이크업류는 사용하시다 보면 내용물이 갈라지는 경우도 종종 보셨을 거예요. 수분이 날아가고 버석해지면서 갈라지기도 합니다. 그런데 달바의 그라인딩 팩트는 쓸 만큼만 소량 갈아서 사용하면 되고, 그만큼 공기와 접촉되는 부분이 거의 없기 때문에 내용물을 신선하고 촉촉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처음 사용하실 때는 얼마큼의 내용물을 써야 하는지 감이 안오기 때문에 자칫하면 너무 많이 갈게 될 수도 있는데요~ 그럼 양이 너무 많습니다. 아주 소량만 갈아주시고, 부족하면 조금씩 더 갈아 쓰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왜냐면 기본적으로 커버가 매우 잘되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실 경우 두꺼운 메이크업이 될 수 있습니다. 소량의 내용물을 일단 얼굴 전체에 크림 바르듯이 펴 발라 주시고, 커버가 필요한 스폿 부위에만 톡톡 두드려서 마무리해주시는 게 가장 좋은 사용법인 것 같아요.

퍼프도 고급스러운 블랙에 위아래 뾰족한 부분이 있어서 세심한 부분에 펴 바르기에 매우 적당합니다.

너무 과하게 밝지 않은 21호 팩트입니다. 목 하고 경계가 지지 않아서 매우 자연스럽게 컬러가 연출됩니다. 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굉장히 부드러운 내용물인 게 특징입니다. 또한 제가 요새 큰 관심 가지고 있는 비건 화장품입니다. 우와. 비건 화장품이에요~!!! 동물성 원료 없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인증 화장품 입니다. 바르고 나면 굉장히 촉촉하다고 느껴집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달바의 대표 제품, 미스트 세럼에 들어있는 블랜딩 오일 8가지가 고스란히 들어있다고 합니다. (아보카도, 마카다미아 씨, 돌콩, 동백나무 씨, 달맞이꽃, 해바라기씨, 올리브, 비타민나무 열매 오일) 그라인딩 팩트도 임상의 결과치가 있는데요 그중 가장 눈에 띄는 임상은 4주 사용 시 겉 탄력 개선과 속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것 입니다. 평상시 베이스메이크업을 했을뿐인데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니 혹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 속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건 정말 굉장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달바 그라인딩 팩트는 무려 20g입니다. 기존 쿠션들 용량이 13g에서 15g 정도였던 걸 생각하면 굉장히 많은 용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신 팩트 용기는 손에 딱 들어오는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용량도 크고 용기도 크면 그러려니 했을 텐데 익숙한 용기 크기에 내용물이 많이 들어있으니 좋네요~ : )

이상, 오늘도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내일도 파이팅입니다~!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