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가히 링클바운스 멀티밤 & 동국제약 센텔리안24마데카멜라캡처스틱 입니다.

by 임파랑 2021. 9. 18.

안녕하세요. 뷰티파랑 임파랑 입니다 : )

오늘은, 두가지 멀티밤을 한 번에 비교해보겠습니다. 그 유명한 가히 멀티밤과 동국제약의 기미 밤입니다. 멀티밤이 가지고 있는 특장점은 동일하고, 기본적으로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이라는 것도 동일하지만 사용감과 성분, 임상 등에서 차이점이 있습니다. 

(왼)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 (오)센텔리안24마데카멜라캡처스틱
(왼)9g주름/미백 이중기능성 (오)10g주름/미백 이중기능성

가히 멀티밤, 특히 이 분홍 스틱은 정말 티비에서 한 번쯤은 무조건 보셨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아주 핫한 스틱 밤인데요. 주름관리 특화 스틱입니다. 피부 두께가 얇은 곳 위주로 발라주시면 좋은 멀티밤이에요. 목주름, 입술 주름, 눈가, 팔자 부위입니다. 쉽게 건조해지는 부위일수록 신경 써서 관리해주어야 하는데 가히 분홍 스틱은 발랐을 때 사용감이 두툼하고 묵직한 느낌이 듭니다. 처음에는 살짝 쫀쫀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부드럽게 풀리면서 보습막이 형성되는 느낌이 듭니다. 피부 장벽을 세우는데 도움을 주는 연어 3종 콤플렉스와 제주 발효 오일 성분을 확인할 수 있고 1회 사용만으로도 주름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목, 눈가, 이마, 미간, 팔자, 입술 주름개선과 함께 피부 밝기를 비롯한 얼굴 광채에도 효과적입니다.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이 고급스럽게 유지됩니다. 발림성은 부드럽게 발리는 편이에요. 가히 엑스틴 C밤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입니다. 경도가 상당히 있어서, 어느 정도 압을 주고 사용해도 제품이 무르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이크업 전은 물론이고,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근데 그럴려면 메이크업 전에 쓰는 멀티밤, 후에 쓰는 멀티밤 2개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동국제약 마데카 멀티 스틱은 이미 한차례 유명세를 떨친 동국제약 멜라캡처앰플의 기미관리 핵심성분을 그대로 넣어 만든 멀티밤입니다. 역시나 경도가 있는 편이고 발림성은 가히 엑스틴 C밤과 가히 분홍 멀티밤의 중간 정도예요. 동국제약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병풀 유래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역시나 1회사용 부터 즉각 주름개선과 보습에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제품명답게, 1주일 후부터는 기미 얼룩, 다크 스폿 케어가 가능합니다. 기미는 아무래 그래도 2주, 4주 꾸준히 사용해야 하는데 동국제약 마데카 멀티 스틱은 단 1주일이라니 효과가 놀랍습니다. 기미 특화 멀티밤이라고 생각했는데, 주름 미백 동시 관리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워낙에 마데카 크림과 멜라 캡처 앰플이 유명하다 보니 동국제약 멀티밤도 당연히 기본은 할 것 같은 신뢰감이 있습니다. 모델이 소유진 씨더라고요~ 브랜드 이미지와 참 잘 어울리시는 것 같아요~ 가히도 이제 가히=김고은 공식이 성립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2021년 가을/겨울은 멀티밤 대란인 것 같습니다. 또 어떤 스틱 밤, 멀티밤이 나올지 기대가 될 지경입니다. 덕분에 올 겨울 주름 걱정은 덜하겠네요^^

이상, 뷰티파랑 임파랑 이었습니다~ 뿅~!

 

 

 

 

 

 

 

 

댓글